실무자를 위한 기계품질 개선관리

실무자를 위한 기계품질 개선관리 소개

과정명

실무자를 위한 기계품질 개선관리

과정소개

§제품이 출하된 후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고객만족도를 평가하고, 제품불만에 대응하여 제품의 품질을 개선하는 능력을 함양

교육목표

§고객만족도를 평가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 중 상황에 맞는 방법을 설정할 수 있다.

§불만 유형에 따라 고객불만 처리방법을 정하고 처리할 수 있다.

§품질개선을 위한 품질향상 프로세스, 불량재발 방지활동, FOOL PROOF 등을 수행할 수 있다.

교육기간

§216시간

교육대상

§한국기술교육대학교 협약기업 재직근로자로 제조·품질관리 분야 종사자(1~3년차)

교육수준

■ 초 급             □ 중 급             □ 고 급

구분

3

4

5

6

7

8

9

10

11

12

교육기간

11~12

 

13~14

 

8~9

 

 

14~15

19~20

 

 

실무자를 위한 기계품질 개선관리

현재 신청할 수 있는 교육 훈련이 없습니다.